방송사고 "콘돔 관련주, 유니더스"

방송사고 "콘돔 관련주, 유니더스"


방송사고 "콘돔 관련주, 유니더스"


일반 방송과는 달리 생방송은 다양한 변수가 생기기 마련입니다. 예측 가능한 모든 상황에 대해서는 대비를 하겠지만, 간혹 예측하지 못한 상황 역시도 벌어지기 마련이지요.


과거에, 이렇게 생방송 도중에 웃음이 터져서 감당하지 못하는 모습의 영상이 있었습니다. 바로 "나라의 경제를 이야기하는데 파리가..."라는 이름의 영상이었지요. 그런데, 2015년에 그와 비슷한 사건이 있었습니다.



"2015년 62년간 이어져오던 간통죄 폐지"


2015년, 62년간 이어져오던 간통죄가 폐지되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대형 사건은 곳곳에 영향을 미쳤는데요. 실시간 이슈에 따라서 민감하게 반응하는 주식 역시도 이 중의 하나였습니다.


바로, 콘돔을 만드는 회사인 "유니더스"의 주가가 급격하게 상승한 모습을 보였던 것이지요. 이러한 현상에 대해서 설명하다 보니, 방송을 진행하던 사람들의 웃음보가 터지고 말았습니다.



"콘돔을 만드는 회사, 유니더스 때문에..."


간통죄 폐지로 수혜를 볼 것이라고 예상되는 회사들의 주가가 오른 모습을 보였고, 이렇게 흔치 않은 내용의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진지해야 하는 방송에서 갑자기 웃음보가 터지게 된 것이지요. 이러한 웃음보를 주체하지 못해서 생겨난 사건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방송을 진행하는 사람들 역시도 우리와 같은 사람이라고 할 수 있으니, 충분히 일어날 수 있는 일이라고 볼 수 있겠지요.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엔터테인먼트/TV 영상 클립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