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스카이 31 푸드 애비뉴”

김포공항 “스카이 31 푸드 애비뉴”


김포공항 “스카이 31 푸드 애비뉴”


서울 잠실에 새롭게 새워진 제2 롯데월드 31층에는 “스카이 31 푸드 애비뉴”라는 전문식당가가 있습니다.


아마도 이 이름은 제2 롯데월드 타워 31층에 있다고 해서 붙은 이름이 아닐까 하는데요. 롯데 월드 31층에서 서울의 경치를 바라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서울 롯데월드타워 “스카이 31” : http://theuranus.tistory.com/4617




“김포공항에 있는 스카이 31 푸드 애비뉴”


오랜만에 김포공항에 갈 일이 생겼습니다. 김포공항을 마지막으로 방문했던 것은 아마도 2014년이 아니었을까 하는데요.


이번에 제주도를 여행하기 위해서 김포공항을 방문해보니, 많은 것이 바뀌어 있었습니다. 과거와는 달리 훨씬 더 쾌적하고 깔끔한 시설이 반기고 있었던 것이지요.


그리고, 인천공항 국내선 출국장과 입국장 쪽에는 이렇게 전문식당가가 들어서 있기도 했습니다.







“김포공항 국내선 4층에 있는 푸드 애비뉴”


김포공항 국내선 출국장 바로 위층에는 스카이 31 “푸드 애비뉴”라는 전문식당가가 있습니다. 이름도 제2 롯데월드 타워에 있는 것과 완전히 같고, 인테리어 분위기도 비슷한 것으로 보아서 아마도 같은 업체에서 운영하는 것이 아닐까 하는 식당가인데요.


그래서 롯데월드에서 볼 수 있는 비슷한 메뉴를 이 곳에서 찾아볼 수 있기도 하답니다.





△ 이날 먹었던 저녁식사



“여러 식당 중에서 한식을 선택했던 이날”


김포공항에 도착해서, 저녁식사를 하고 비행기에 탑승했습니다. 항공기에 탑승하기 전까지 시간이 제법 많이 남아서 이렇게 식사를 한 뒤에 비행기에 탑승했는데요.


이 날은 한식을 먹고 출발했답니다. 가격 역시도 잠실에 있는 그것과 크게 차이가 없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김포공항을 이용해서 항공기 탑승 전에 식사를 해야 하는 경우가 있다면, 이용하기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김포공항 곳곳을 이렇게 알아두면 나중에 여행을 하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지요.


“김포공항, 스카이 31 푸드 애비뉴”


주소 : 서울 강서구 하늘길 112 김포국제공항 국내선 4층

운영시간 : 6:30 - 21:00

특징 : 김포공항 국내선 출국장 4층에 있는 전문 식당가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