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개 낀 “파주 영어마을”
이제는 “경기 영어마을”은 사라지고, “체인지업 캠퍼스”가 되었지만, 이 사진은 “파주 영어마을” 시절에 찍었던 것이므로 제목을 “파주 영어마을”로 한 번 달아봅니다.
여담이지만, 파주 영어마을이 “체인지업 캠퍼스”로 변경되긴 했지만, 여전히 영어 교육 기능은 그대로 수행하고 있답니다. 이전과 달라진 점이 있다면, 이전에는 입장료가 있었다면, 이제는 더 이상 입장료를 받지 않는 시설이 되었다는 정도의 차이이지요.
“2015년 안개 낀 파주 영어마을의 풍경”
이 사진은 2015년 2월 11일에 촬영된 사진입니다. 파주 영어마을은 사실, 평소에는 안개가 거의 끼지 않는 지역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 날은 이상하게도 안개가 자욱하게 끼었답니다.
그래서, 평소에는 잘 볼 수 없는 독특한 풍경이었던지라, 이렇게 사진으로 한 번 담아보았습니다.
△ 안개가 자욱하게 낀 파주 영어마을의 풍경
“안개가 자욱한 이국적인 풍경”
이렇게 안개가 심하게 끼었던 적이 있었나 싶을 정도로, 이 날은 심하게 안개가 끼었는데요. 그래서, 이렇게 독특한 풍경을 사진으로 담아보았습니다.
가뜩이나 이국적인데, 이렇게 안개까지 자욱하게 끼어 있으니 더욱더 이국적인 듯한 풍경으로 보이는 듯하지요.
평소에는 잘 볼 수 없는 독특한 풍경인지라, 이렇게 한 번 사진으로 남겨보았답니다.
“경기도 파주, 안개 낀 파주 영어마을의 풍경”
촬영일 : 2015년 2월 11일
장소 : 경기도 평생교육진흥원 파주 캠퍼스
특징 : 안개, 파주 영어마을, 캠퍼스, 이국적인 풍경
파주 영어마을 관련글 : http://theuranus.tistory.com/4687
체인지업 캠퍼스 관련글 : http://theuranus.tistory.com/4688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