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북 충전기 휴대용 “작은 파우치”

맥북 충전기 휴대용 “작은 파우치”


맥북 충전기 휴대용 “작은 파우치”


인천공항에 영국으로 떠나는 친구를 배웅해주러 갔다가, 공항에 있는 편의점에서 재미있는 물건을 하나 발견했습니다. 바로 “캐리어” 모양의 파우치였습니다.




“캐리어 모양의 작은 파우치”


캐리어 모양을 하고 있는 작은 파우치였기에, 우선 모양에 호기심이 일어서 제품을 한 번 살펴보았는데요. 크기를 살펴보니, 맥북 충전용 어댑터를 넣고 다니면 딱 괜찮을 것 같은 정도의 크기였습니다.


그래서 현장에서 대충 크기를 한 번 가늠해본 다음에 구매를 결정하게 되었지요.




“맥북 프로 사이즈의 충전기가 들어가는 사이즈”


크기는 맥북 프로의 충전기가 충분히 들어가고도 여유가 있는 사이즈였습니다. 그래서 여기에 저는 여분으로 아이폰용 케이블과 아이폰 충전 어댑터까지 넣고, 맥북 프로 전용 USB 허브까지 넣어보았는데요.


이렇게 3가지의 품목을 넣고 다니니 딱 맞는 크기였습니다. 그래서 이 3가지를 넣고 다니는 용도로 잘 활용하고 있는 파우치랍니다.





“인천공항에서 구입해서 가격은 15,000원”


인천공항에서 구입한 제품인지라, 가격은 다소 비싼 편입니다. 가격은 15,000원이었는데요. 그래도 이 정도면 나쁘지 않은 재질인 듯하고, 이런 파우치는 마음에 드는 사이즈를 잘 찾기가 어려워서 조금 비싼 가격에도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다이소와 같은 곳에서 구할 수 있었다면, 더 저렴한 가격에 구할 수 있었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기도 하지만요. 참고로 구입처는 인천공항 1터미널의 CU 편의점입니다.


“캐리어 모양의 여행용 파우치”


분류 : 잡화, 파우치

가격 : 15,000원

특징 : 맥북 충전 어댑터, 기타 용품을 넣고 다니기에 좋은 파우치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제품/제품 리뷰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