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디즈니랜드 “손톱깎이 열쇠고리”

홍콩 디즈니랜드 “손톱깎이 열쇠고리”


홍콩 디즈니랜드 “손톱깎이 열쇠고리”


홍콩 디즈니랜드는 이번 홍콩 & 마카오 여행의 마지막 날에 방문한 곳입니다. 홍콩 & 마카오 여행의 마지막을 장식하면서 방문한 곳인지라, 이 곳에서도 가급적이면 기념품을 하나 정도는 구입을 하려고 했지요.



“나름 실용적인 기념품을 구입할 수 있었던 디즈니랜드”


홍콩 디즈니랜드에서는 다양하면서도 독특한 기념품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저는 이 중에서 나름 실용적인 기념품을 구입하고 싶었습니다. 그렇게 이것저것 찾아다니다 보니, 찾게 된 것이 “손톱깎이” 기능이 있는 열쇠고리였습니다.




“미키마우스 모양의 손톱깎이 열쇠고리”


손톱깎이 기능이 있는 열쇠고리는 예전에 싱가포르 여행에서도 구입했던 적이 있는데요. 싱가포르에서 구입해와서도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어서, 이번에도 디즈니랜드에서 한 번 구입을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싱가포르 여행에서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는 것은 다소 오래되어서 이제, 새로운 제품이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었으니까요.



“손톱깎이 열쇠고리, 약 69 HKD”


디즈니랜드에서 구입한 손톱깎이 열쇠고리는 사실, 정확한 가격이 기억이 나지 않는데요. 약 69 달러 정도 하지 않았나 합니다.


디즈니랜드의 제품은 제품에 정확한 가격이 적혀 있는 것이 아니라, 색상이 적혀있는데, 색상에 따라서 다른 가격을 책정하고 있었지요.


그래서 열쇠고리 같은 제품의 경우에는 정확한 가격을 확인하기에는 다소 어려운 편이었습니다.


“생각보다 손톱깎이 기능은 별로 좋지 않았던 제품”


하지만, 디즈니랜드의 손톱깎이 열쇠고리는 생각보다 손톱깎이 기능은 좋지 않았습니다. 예전에 싱가포르에서 구입한 제품은 손톱깎이 기능도 만족스러웠는데, 디즈니랜드 손톱깎이는 생각보다 별로라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나름 여러 가지 기능을 한 번에 사용할 수 있는 재치 있는 제품이 아닐까 하지요.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제품/제품 리뷰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