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고베 기타노이진칸 카페 “상파울로”

일본 고베 기타노이진칸 카페 “상파울로”


일본 고베 기타노이진칸 카페 “상파울로”


배틀트립 69회에서 조세호 씨와 남창희 씨가 떠난 일본 여행에서 등장한 장소에 대해서 정리하는 글입니다.


69회에서 이들은 일본 간사이 지방에 있는 고베와 오사카로 여행을 떠나는 장면이 그려졌는데요.


방송에서는 이들이 고베에 있는 “기타노이진칸 거리”에 있는 카페를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지기도 했습니다.



“일본 고베, 기타노이진칸 거리”


일본 고베이는 “기타노이진칸 거리”라는 곳이 있습니다. 이 곳은 과거 일본 개항기 시절에 외국인들이 밀집해서 살았던 거리로, 다양한 서양식 건축물을 찾을 수 있는 곳인데요.


그래서, 일본 속의 작은 서양이라고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이 곳은 분위기만큼, 다양한 카페가 있다고 하지요.


이 기타노이진칸 거리에 대해서는 보다 자세히 살펴본 바 있으니, 관련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따라가 보시면 된답니다.


일본 고베 “기타노이진칸 거리” : https://theuranus.tistory.com/6037








“배틀트립에서 이들이 방문한 카페는?”


방송에서는 이들이 제법 세련되어 보이는 카페에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이들이 방문한 카페는 어디일까요? 바로 “상파울로(サンパウロ)라는 카페였습니다.


원래는 “상파울루”가 되어야 하지만, 가게 이름이 일본어로 “상파울로”라고 되어 있어서, 이렇게 그대로 사용합니다.


방송 내용을 살펴보면, 특별히 분위기가 좋은 카페였습니다.


▵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상파울로”


“영화 “미나미 양장점의 기적”에 등장한 카페”


이 곳은 영화 촬영지이기도 한데요. 영화 “미나미 양장점의 기적”에서 등장한 카페이기도 하지요. 그래서, 혹시나 영화를 보신 분들이라면, 이 곳을 방문하셔서 영화 속의 장면과 비교해보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 곳에서는 커피뿐만 아니라, 서양식 디저트도 함께 판매하고 있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여행 중에 잠시 이 카페에 들러서 여유 있는 시간을 보내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 곳입니다.


여기까지,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상파울로”라는 카페에 대해서 한 번 정리해보았습니다.


“일본, 오사카 고베 기타노이진칸 거리, 상파울로”


주소 : 2 Chome-13-16 Yamamotodōri, Chūō-ku, Kōbe-shi, Hyōgo-ken 650-0003, Japan

영업시간 : 10:00 - 18:00 (수요일 휴무)

특징 : 미나미 양장점의 기적에 나온 카페

배틀트립 조세호 & 남창희 오사카 & 고베 여행 지도 : https://theuranus.tistory.com/6038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일본 서부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