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가 만든 사진 “무료 얼굴 이미지”

AI가 만든 사진 “무료 얼굴 이미지”


AI가 만든 사진 “무료 얼굴 이미지”


AI 기술이 발전하면서 다양한 기술이 곳곳에서 쓰이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AI가 만들어 낸 사진에 관한 내용을 사렾보려고 합니다.


홈페이지와 같은 사이트를 만들다보면, 자연스럽게 “이미지” 혹은 “영상”이 필요하게 됩니다. 모든 필요한 영상이나 이미지를 미리 다 찍어놓았다면, 문제가 없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가 더 많지요.




“AI가 만든 무료 이미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사람들 얼굴”


무료로 사진을 제공하는 대표적인 사이트로는 “픽사베이”를 들어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자연, 풍경, 도시, 사물 등에 관한 다양한 이미지를 찾을 수 있고,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상 클립 역시도 마찬가지로 찾을 수 있기도 합니다. 사진에 비해서 그 양이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일부 찾아서 영상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 걱정없는 무료 사진 저장소 “픽사베이” : https://theuranus.tistory.com/5532



“사람들의 얼굴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게 제공하는 사이트”


하지만, 위와 같은 사이트에서 사람들의 얼굴이 담긴 사진을 찾기는 쉽지 않습니다. 특히, 증명사진 느낌이 나는 사진을 구할 수는 없는데요. 이런 경우에는 “AI가 만들어낸 사람들 얼굴 사진”을 사용해볼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사진들은 실제 존재하지 않는 사람들의 사진이라고 하는데요. 모두 컴퓨터가 AI 기술로 만들어낸 사진입니다.


왼쪽의 항목에서 설정을 하면, 다양한 사람들의 얼굴을 찾을 수 있고, 사진을 다운로드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남자, 여자, 아이, 어른, 인종 등의 다양한 옵션을 선택한 뒤, 마음에 드는 사진을 선택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사이트 주소는 아래에 있습니다.


“AI Generated Photos”


특징 : 무료 사진 이미지 다운로드 사이트

주소 : https://generated.photos/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도서관/인터넷 & 컴퓨터 활용팁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