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난바 이자카야 “니시무라(にしむら)”

오사카 난바 이자카야 “니시무라(にしむら)”


오사카 난바 이자카야 “니시무라(にしむら)”


배틀트립 69회에서 소개된 일본 여행지에 관한 마지막 내용을 담은 글입니다. 배틀트립 69회에서는 조세호 씨와 남창희 씨가 일본 오사카와 고베로 미식 여행을 떠나는 장면이 그려졌는데요.


이들이 고베 & 오사카 여행을 마무리 한 곳은 바로 오사카 난바에 있는 일본식 선술집, 이자카야에서였습니다.



“오사카의 중심 난바에 있는 이자카야”


이들이 방송에서 방문한 곳은 오사카 난바에 있는 이자카야였는데요. 난바의 도구야스지 상점가 거리에 있는 곳이었습니다.


도구야스지 상점가는 다양한 주방기기들을 판매하는 가게들이 모여있는 골목이랍니다.


도구야스지 상점가 : http://theuranus.tistory.com/5383





“도구야스지 상점가에 있는 니시무라”


도구야스지 상점가에 있는 “니시무라”라는 이름의 가게가 이들이 방문한 곳이었는데요. 이 곳은 일본식 선술집이기에 낮 시간에는 영업을 하지 않고, 저녁부터 영업을 시작하는 곳이랍니다.


오후 6시부터 문을 여는 곳이지요.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음식들”


배틀트립에서는 다양한 음식들이 소개되기도 했습니다. 대표적인 메뉴로는 “가마메시”라는 메뉴로 육수와 각종 재료를 넣은 솥을 미니 가마에 불을 붙여서 만들어 내는 음식인데, 약 30분 정도 걸린다고 하지요.


그래서 다른 음식을 먹으면서 30분 정도 기다리고 나면, 특별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가마메시는 680엔으로 한화로 약 6,800원 정도라고 하지요.


▵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가마메시 & 술


“생강과 산초 열매를 넣은 술”


이 곳에서는 또 다른 독특한 음식이 소개되기도 했습니다. 바로 “생강”과 “산초열매”를 넣은 술이 소개되기도 했는데요.


여행지에서 이렇게 독특한 술을 한 번 맛보는 것도 재미있는 경험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가격은 각 420엔으로 한화로 약 4,300원 정도라고 하지요.





▵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세세리


“닭의 목살만 발라서 구운 요리, 세세리”


그리고 마지막으로, 소시지를 주문하려다가 받게 된 “세세리”라는 음식이 소개되기도 했습니다. 세세리는 닭의 목살만 발라서 구운 요리인데, 오돌뼈 같은 식감과 쫄깃한 식감을 함께 가지고 있는 음식이라고 하지요.


가격은 480엔으로 한화로 약 5,000원 정도라고 합니다.


여기까지,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오사카의 일본식 선술집, “니시무라”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일본 간사이 오사카 난바, 니시무라”


주소 : 14-18 Nanbasennichimae, Chuo Ward, Osaka, Osaka Prefecture 542-0075, Japan

전화번호 : +81 50-5589-4850

영업시간 : 18:00 - 5:00 AM

특징 : 배틀트립에 소개된 이자카야

배틀트립 조세호 & 남창희 오사카 & 고베 여행 지도 : https://theuranus.tistory.com/6038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일본 서부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