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장수원의 로봇 시구 "2015 KBO 리그"

[야구] 장수원의 로봇 시구 "2015 KBO 리그"


[야구] 장수원의 로봇 시구 "2015 KBO 리그"

이번에는 작년에 있었던 영상에 관한 글을 한 번 작성을 하고 있는 소인배닷컴입니다. 배우 장수원 씨는 속칭 "발연기"로 유명한 인물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연기를 해야 하는 상황에서, 뭔가 상당히 어색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발연기" 혹은 "로봇연기"라는 좋지 못한 별명을 얻기도 한 그러한 모습이지만, 본인 스스로는 나름 이것을 가지고 캐릭터로 만들어 나가면서, 오히려 발연기를 대세로 만들어 나가고 있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속칭 발연기로 유명한 장수원 씨 (이미지 출처 : 구글 검색)


"시구자로 나서기도 했던 장수원 씨, 그의 복장은 독특한 로봇 복장"

이렇게, 연기력이 좋지 못한 그를 두고, 사람들은 마치 "로봇"이 연기를 하는 것 같다고 하는 등의 혹평을 하기도 한 모습이었는데요. 이제는 이러한 그의 독특한 연기를 트레이드 마크로 만들어 버린 장수원 씨, 그 내용을 이렇게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는 대인배적인 면모를 보였다고 할까요?

2015년에 있었던 KBO 야구 리그의 시구자로 나서면서 그는 이렇게 독특한 복장을 하고 등장을 하는 모습이었습니다. 바로 "로봇 복장"으로 등장하여 시구를 했던 것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 장수원 씨의 로봇 시구


▲ 베어스포티비 버전의 장수원 씨 로봇 시구 영상


이렇게 시구로 나서는 사람들을 보면, 간혹 독특한 시구로 주목을 받기도 하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장수원 씨 역시도 이렇게 독특한 복장으로 주목을 받았던 시구자로 남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런데, 의외로 이렇게 불편한 복장을 하고서도 공을 제법 잘 던지는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