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형 "TONIGHT (FEAT. 김재민)"
주류 음악은 아니지만, "독립 음악가"라고 불리는 "인디 음악" 중에서도 괜찮은 곡들을 하나씩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중에는 단순히 열정만으로 음악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음악을 전공하고 전문적인 음악가로 활약했던 사람들이 만든 곡들을 찾아볼 수 있기도 하지요.
하지만, 대규모의 자금이 투입되지 않은 경우가 많기 때문에 홍보가 잘 되지 않아서, 좋은 음악을 만들어낸다고 하더라도 대중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는 경우도 많답니다.
"아티스트 박재형이 작곡하고, 프로듀싱한 곡, TONIGHT"
음악 프로듀서이자 아티스트인 박재형 씨가 2017년 11월 22일,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을 발매했습니다. 그 곡의 이름은 바로 "TONIGHT"이었지요.
박재형 씨는 대학에서 실용음악을 전공하며, 뮤지션으로 활동을 했는데요. 특히 사이키델릭 록밴드 "한음파"의 원년 멤버로 활동했던 경력이 있는 실력파 아티스트입니다. 한음파는 1990년대 후반에 결성된 밴드로 "2008년 EBS 헬로루키 특별상"을 수상한 바 있기도 하지요.
"신나는 리듬에 애절한 느낌이 가미된 그의 음악"
어울리지 않는 두 가지가 한 곡에 녹아있는 듯한 느낌이 드는 "TONIGHT"은 신나는 기타와 드럼의 이름과는 달리 애절한 느낌이 드는 가사가 눈에 들어오는 곡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이 곡은 브라운 아이즈 소울의 작곡과 편곡을 맡았던 기타리스트 전홍준 씨가 편곡 및 믹싱을 맡았다고 하지요. 보컬은 "김재민" 씨가 참여했는데요. 보컬만 전문적으로 담당하는 가수는 아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준 높은 보컬과 독특한 음색을 자아낸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밴드 "넬"의 느낌과 유사하다고 할 수 있지요.
"TONIGHT"
아티스트 : 박재형, 김재민
앨범 : TONIGHT
발매일 : 2017.11.22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