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가든스 바이 더 베이 “슈퍼트리 쇼”

싱가포르 가든스 바이 더 베이 “슈퍼트리 쇼”


싱가포르 가든스 바이 더 베이 “슈퍼트리 쇼”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주변으로는 싱가포르를 대표할 수 있는 랜드마크가 잔뜩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쌍용건설이 시공한 것으로 유명한 싱가포르의 대표적인 랜드마크인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이 있기도 하고, 싱가포르의 대표적인 상징물이라고 할 수 있는 “멀라이언” 동상이 있기도 합니다.


이런 멀라이언 동상이 있는 곳을 “멀라이언 파크”라고 하기도 하지요. 게다가 “사이언스 뮤지엄”과 같은 박물관이 있기도 하고, 싱가포르 플라이어라는 “대관람차”가 있기도 합니다.



“마리나 베이에 있는 가든스 바이 더 베이(GARDENS BY THE BAY)”


마리나 베이 근처에는 나무가 많이 있는 듯한 독특한 형태의 공원이 있습니다. 이 곳의 이름은 “가든스 바이 더 베이”라는 곳인데요.


마치, 나무가 있는 것과 유사한 인공 조형물이 잔뜩 있는 곳인데, 자연을 활용해서 만들어 낸 미래 도시의 느낌을 물씬 자아내는 곳이기도 합니다.





△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가든스 바이 더 베이


“가든스 바이 더 베이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슈퍼트리 쇼”


이 곳은 공원 그 자체만으로도 유명하지만, 매일 밤 무료로 열리는 공연 때문에 더 유명한 곳이기도 합니다. 이 곳에서는 매일 밤 7시 45분, 8시 45분에 “슈퍼트리 쇼”라는 무료 공연이 펼쳐지는 것이지요.


△ 뭉쳐야 뜬다에서 소개된 슈퍼트리 쇼


“배틀트립 이상민 & 김일중 편에서 방문한 슈퍼트리 쇼”


이렇게 슈퍼트리 쇼를 감상하는 장면은 배틀트립 싱가포르 여행, 이상민 & 김일중 씨 편에서 소개된 바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여행 프로그램인 “뭉쳐야 뜬다”라는 프로그램에서도 싱가포르의 슈퍼트리 쇼를 감상하는 장면이 공개되기도 했지요.


싱가포르의 밤 풍경을 무료로 풍족하게 즐길 수 있는 공원이 아닐까 합니다.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가든스 바이 더 베이”


주소 : 18 Marina Gardens Dr, 싱가포르 018953

전화번호 : +65 6420 6848

운영시간 : 5:00 - 2:00 (다음날 오전 2시)

홈페이지 : http://www.gardensbythebay.com.sg/en.html

슈퍼트리 공연 시간 : (매일) 7:45 / 8:45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싱가포르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