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 윈 팰리스 “분수쇼 & 곤돌라(케이블카)”

마카오 윈 팰리스 “분수쇼 & 곤돌라(케이블카)”


마카오 윈 팰리스 “분수쇼 & 곤돌라(케이블카)”


마카오 코타이 지역에는 대형 카지노와 호텔이 많이 있습니다. 코타이 지역에 있는 대형 호텔은 단순히 호텔만 있는 것이 아닌 쇼핑몰, 공연장 등이 함께 있는 복합 공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다양한 재미거리를 제공하는 곳이 많이 있기도 합니다. 코타이 지역에 있는 윈 팰리스 역시도 이런 곳 중의 한 곳이지요.



“윈 팰리스에서 진행되는 분수쇼”


윈 팰리스는 호텔 앞에 커다란 연못을 만들어 두었는데요. 이 곳에서 매일 공연이 펼쳐집니다. 대단한 공연은 아니고 음악과 함께, 분수쇼가 펼쳐지는데, 누구나 무료로 볼 수 있는 공연이라고 할 수 있지요.


분수쇼는 매일 오후 12시부터 밤 12시 20분까지 공연이 진행되는데요. 12시부터 오후 7시까지는 30분 간격으로 진행이 되고, 오후 7시부터는 20분 간격으로 진행이 됩니다.


각 공연별로 쓰이는 곡이 다르니, 시간에 맞춰서 여러 공연을 보는 것도 좋겠지요. 특히, 호텔 측에서 제공하는 스케줄을 보면, 몇 시에 어떤 곡이 쓰이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분수쇼의 시간과 각 공연에 쓰이는 곡은 아래의 링크를 따라서 들어가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윈 팰리스의 분수쇼






△ 윈 팰리스의 무료 케이블카(곤돌라)





△ 윈 팰리스에서 보이는 MGM 호텔


“윈 팰리스에서 무료로 탑승할 수 있는 곤돌라(케이블카)”


또한, 윈 팰리스에는 곤돌라가 설치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이 곤돌라 역시도 무료로 탑승할 수 있습니다.


무료 탑승장은 호텔 바깥쪽에 있는데, 밖에서 탑승하면, 호수를 따라서 반 바퀴를 돌아서 호텔 쪽에 있는 정류장에서 하차하게 됩니다.


그리고, 자연스럽게 다시 나오려면, 호텔로 들어갔다가 나와야 하는 구조로 되어 있지요


그래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곤돌라이니, 윈 팰리스를 앞을 지난다면, 한 번 정도는 탑승해볼 만한 곳이 아닐까 합니다.


“마카오, 코타이, 윈 팰리스”


주소 : MacauAv. da Nave Desportiva, MO Avenida Da Nave Desportiva Cotai

전화번호 : +853 8889 8889

홈페이지 : https://www.wynnpalace.com/en/

윈 팰리스 분수쇼 관련 페이지 : https://www.wynnpalace.com/en/entertainment/performance-lake

특징 : 무료 분수쇼, 무료 곤돌라(케이블카)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홍콩 & 마카오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