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입구 샤로수길 “스타벅스 R”

서울대입구 샤로수길 “스타벅스 R”


서울대입구 샤로수길 “스타벅스 R”

 

서울대입구 역 주변에는 스타벅스가 3곳 자리를 잡고 있다. 그중에서, 유일하게 샤로수길 입구를 지키고 있는 스타벅스만이 “R”의 타이틀을 가지고 있다. 아무래도 서울대입구는 어느 순간부터 “샤로수길”로 잘 알려진 곳이 되어서, 그런 것이 아닐까 싶은 생각이다.

 

 

“서울대입구, 스타벅스 샤로수길점”

 

서울대입구르 상징하는 곳이라고 하는 샤로수길은 “스타벅스”에서부터 시작된다. 스타벅스 옆으로 있는 길을 따라서 걸어가면, 샤로수길을 즐겨볼 수 있다.

 

그래서, 나름 이렇게 스타벅스는 샤로수길 입구를 지키고 있는 터줏대감 같은 느낌이 드는 장소가 아닐까 싶다.

 

 

“활기찬 분위기가 느껴지는 장소”

 

대학가 앞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여서 그런 것인지, 이곳은 다른 곳보다 더욱더 활기차다는 느낌을 받는다. 서울대입구역 주변에 돌아다니는 사람의 10% 정도는 서울대학교 학생이라는 이야기가 있는데, 아마도 그래서 그런 느낌이 드는 것이 아닐까 싶다.

 

서울대입구, 샤로수길 앞에 있는 스타벅스 역시도 전체적으로 층고가 높아서 시원한 개방감이 느껴지는 장소다.

 

“서울대입구, 스타벅스 샤로수길점”

 

주소 : 서울 관악구 관악로 158 BS타워 1층

전화번호 : 1522-3232

영업시간 : (월-목) 7:00 - 21:00, (금) 7:00 - 22:00, (토) 8:00 - 22:00, (일) 8:00 - 21:00

홈페이지 : www.starbucks.co.kr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