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애플 매장 “윌리스 잠실점“

잠실, 애플 매장 “윌리스 잠실점“


잠실, 애플 매장 “윌리스 잠실점“

 

서울 잠실 일대에서는 다양한 애플 제품을 판매하는 다양한 메장을 찾을 수 있다. 대표적으로는 애플에서 직접 운영하고 있는 ”애플스토어 잠실점“을 꼽을 수 있고, 잠실역을 기점으로 각각 서쪽과 동쪽에 자리를 잡고 있는 롯데하이마트 안의 “윌리스”라는 매장에서도 애플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잠실에서 만나볼 수 있는 롯데마트, 롯데하이마트“

 

잠실은 롯데의 도시라고도 할 수 있을 정도로 롯데의 건물들을 많이 만나볼 수 있다. 잠실역 서쪽으로는 롯데월드를, 동쪽으로는 롯데월드타워와 롯데월드몰을 만나볼 수 있다. 롯데마트와 롯데하이마트 역시도 양쪽에서 찾아볼 수 있는데, 잠실역 일대는 그만큼 롯데 관련 회사, 서비스 등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 곳이다.

 

 

”롯데하이마트 : 윌리스 잠실점“

 

이번에는 그중에서 잠실역을 기준으로 서쪽에 있는 롯데하이마트 안에 있는 윌리스를 한 번 소개해본다.

 

롯데하이마트는 1층에서 찾을 수 있는데, 애플, 삼성, DJI 등의 다양한 전제제품 브랜드들이 입점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한쪽에서는 카메라왜 관련 제품을 만나보고 체험할 수 있기도 하다.

 

그 안에서 애플 제품을 취급하고 있는 ”윌리스“를 찾을 수 있는데, 매장이 꽤 큰 편이다. 윌리스에서는 애플스토어에서와 마찬가지로 애플의 신제품들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한다. 아이폰, 아이패드, 맥북, 아이맥 등의 다양한 제품에서부터, 관련 제품의 액세서리까지 모두 취급을 하고 있는 장소이다.

 

윌리스 바로 옆에는 삼성 매장이 자리를 잡고 있는데, 국제적으로 애플과 경쟁을 하고 있는 삼성인지라, 자연스러운 매장 배치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한다.

 

잠실에서 애플 제품을 찾을 수 있는 또 다른 공간, 윌리스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다.

 

“서울 잠실, 롯데하이마트 : 윌리스 잠실점”

 

  • 주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40,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1층
  • 전화번호 : 02-2143-1500
  • 휴무일 : 연중무휴
  • 홈페이지 : https://www.willys.kr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