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 로데오거리 "금성 스테이크 부대찌개"
압구정 로데오거리에는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두 가지의 음식을 한 곳에서 판매하고 있는 매장이 있습니다. 바로 "금성 스테이크 부대찌개"라는 이름의 매장인데요. 대표적인 서민음식이라고 할 수 있는 "부대찌개"와 대표적인 비싼 음식이라고 할 수 있는 "스테이크"를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것이 인상적이기도 하답니다.
"깔끔한 압구정의 분위기와는 반전되는 부대찌개"
게다가 압구정 로데오 거리는 서울에서도 비싼 거리 중의 하나로 이름을 날리고 있습니다. 강남 지역이 재개발되면서 상당한 지가 상승을 가져왔고, 동시에 현대적으로 잘 꾸며진 거리가 속속들이 들어서기도 했으니까요. 그중에서도 특히 압구정 로데오거리는 세련된 거리로 잘 알려져 있기도 하답니다.
그래서, 어찌 생각해보면, 이렇게 세련된 거리와 "부대찌개"는 잘 어울리지 않을 것 같기도 한데, "금성 스테이크 부대찌개"라는 가게는 압구정에서도 잘 알려진 가계이기도 하답니다.
△ 압구정 로데오 거리
△ 부대찌개
△ 소세지 구이
"소시지 구이와 부대찌개"
이렇게 뭔가 잘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두 음식을 한 곳에서 판매하고 있는데요. 이날 저희는 방문해서, "소시지 전골(부대찌개)"와 "소시지 구이"를 주문했습니다. 이 두 메뉴가 이 곳에서 특별히 이름을 날리고 있는 메뉴라고 해서 일부러 찾아온 것이지요.
부대찌개와 소시지 구이가 각각 나오고 저희는 식사를 했는데요. 나쁘지 않았습니다. 덕분에 한 끼 식사를 푸짐하게 잘 먹을 수 있었답니다. 그런데, 정말 "스테이크"와 "부대찌개"를 어떻게 이렇게 한 곳에서 다룰 생각을 했을까요? 상당히 재미있는 콘셉트의 가게였답니다.
"서울 압구정 로데오, 금성 스테이크 부대찌개"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스테이크, 부대찌개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