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 나만의 아이스크림 "베리케인"
압구정 로데오거리까지 일부러 방문해서 식사를 마치고, 압구정 곳곳을 둘러보았는데요. 온 김에 이 근처에서 제법 맛있고 독특한 아이스크림을 판매하는 식당이 있다는 것을 들어보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그곳도 한 번 방문을 하기로 했지요.
"압구정에 있는 아이스크림 가게, 베리케인(BERRY CANE)"
이렇게 저희가 방문하게 된 곳은 바로 압구정역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는 "베리케인"이라는 가게였습니다. 베리케인은 "열매"를 뜻하는 "베리(BERRY)"와 "허리케인의 "케인(CANE)"이 합쳐져서 만들어진 합성어로 "다양한 열매와 아이스크림을 허리케인처럼 섞어서 만든다"는 의미를 가진 이름이라고 합니다.
"지하철 3호선 압구정역, 4번 혹은 5번 출구에서 가까운 곳에 있는 매장"
베리케인은 압구정역 4번 혹은 5번 출구에서 가까운 곳에 있는데요. 골목에 있어서 조금 찾기가 힘들기도 하지만, 그래도 거리상으로는 거리 멀리 떨어져 있지 않답니다.
△ 이날 주문했던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을 선택하고, 토핑을 선택할 수 있었던 아이스크림 가게"
베리케인에서는 다양한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습니다. 아이스크림을 선택한 후, 아이스크림을 그대로 먹어도 되지만, 요거트아이스크림을 선택해서 여기에 아이스크림과 함께 먹을 토핑을 선택해서 나만의 아이스크림을 조합할 수도 있답니다.
저희는 4가지 정도를 선택해서 조합을 했는데요. 들어보니 최대 4가지까지 조합을 할 수 있다고 했습니다. 저희는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을 모두 사용해서 이렇게 독특한 저희들만의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볼 수 있었답니다.
나만의 독특한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매장, 압구정에 있는 베리케인이 아니었나 합니다. 혹시나 독특한 나만의 아이크스림을 먹고 싶다면, 한 번 방문해볼 만한 곳이 아닐까 하네요.
"서울 압구정, 아이스크림 매장, 베리케인"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나만의 아이스크림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