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시나가와 “마리오 카트”

도쿄 시나가와 “마리오 카트”


도쿄 시나가와 “마리오 카트”


일본 도쿄는 우리나라의 서울과 비교를 해보면, 차기 상당히 적은 편입니다. 그래서 일본 도쿄에서는 이렇게 독특한 도로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이 있기도 하답니다.


바로 일본 도쿄 시내를 “마리오 카트”를 타고, 도로를 따라서 이동해볼 수 있는 서비스인데요. 이런 독특한 체험을 하는 장면이 “배틀트립” 18회, 성시경 씨와 문천식 씨의 도쿄 여행편에서 방송을 타고 알려졌답니다.



“도쿄에서 타는 마리오 카트”


마리오 카트의 나라인 일본에서는 이렇게, 실제로 마리오 카트를 타고 도쿄 시내를 돌아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 있는데요.


단순히 마리오 카트를 타는 것뿐만 아니라, 마리오 분장을 하고, 운전을 할 수 있기도 했습니다. 방송에서 성시경 씨와 문천식 씨는 마리오와 루이지의 복장을 하고, 이 카트를 운전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지요.





“국제 면허증이 있어야 한다.”


이 마리오 카트를 체험하기 위해서는 국제 면허증이 있어야 하는데요. 그래서 일본 여행을 가기 전에 미리 우리나라에서 “국제 면허증”을 발급받아서 가야 한답니다. 면허증이 없으면, 이 체험을 할 수가 없으니까요.


국제 면허증을 발급받기 위해서는 우리나라의 경찰서를 방문하면 됩니다. 가격은 8,000원 정도인데, 관공서 업무시간에만 발급을 받을 수 있으니, 평일에 미리 방문하는 것이 중요할 것입니다.


이렇게 국제 면허증을 한 번 발급받으면, 1년간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만일의 경우를 대비해서 미리미리 받아두는 것이 좋기도 하겠지요.


△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마리오 카트


“도쿄 시나가와에서 출발하는 마리오 카트”


배틀트립 방송에서는 성시경 씨와 문천식 씨가 마리오 카트를 타고 도로 한복판을 누비는 장면이 보였는데요. 이 마리오 카트는 “도쿄 시나가와”에 있습니다.


시나가와역에서 약 15분 정도 떨어진 거리에 있다고 하지요.



“한국어 예약 페이지를 제공하기도 하는 마리오 카트”


마리오 카트는 한국어 예약 페이지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일본 도쿄를 방문해서 이 체험을 할 예정이라면, 미리 시간을 정해서 예약을 해두는 것도 좋을 것이라는 생각이 든답니다. 아래에 마리오 카트를 탈 수 있는 장소와 예약 페이지 링크를 걸어두도록 하겠습니다.


“일본 도쿄 시나가와, 마리오 카트”


주소 : 1 Chome-23-15 Kitashinagawa, Shinagawa, Tokyo 140-0001, Japan

예약 페이지(한국어) : http://kr.maricar.com/#kr

성시경 & 문천식 배틀트립 여행 지도 : http://theuranus.tistory.com/4563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일본 동부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