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다이칸야마 "크림 브륄레 도넛"

도쿄 다이칸야마 "크림 브륄레 도넛"


도쿄 다이칸야마 "크림 브륄레 도넛"


일본 도쿄에는 다이칸야마라는 곳이 있습니다. 일본 도쿄에 있는 한 지역인데요. 우리나라의 “청담동”과 비교가 되는 곳이기도 합니다. 다이칸야마는 일본의 청담동이라고 불리기도 하는 곳인데요. 동네 자체가 서양식으로 꾸며져 있으면서 모던한 스타일의 건물을 많이 볼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 곳에서는 “대사관” 건물이나 교회 건물들이 있어서 실제로 서양인들이 이용하는 건물이 제법 있는 편이라고 하지요.



“쇼핑과 맛집으로 유명한 다이칸야마”


이렇게 이국적이고 깔끔한 서양의 느낌을 자아내는 이 거리는 개성 넘치는 가게들과 레스토랑이 있어서 쇼핑과 음식으로 유명한 곳이라고도 합니다.




“배틀트립, 성시경 씨와 문천식 씨가 방문한 크림 브륄레 도넛”


배틀트립이라는 여행 전문 프로그램에서 “성시경 씨”와 “문천식 씨”도 이 곳을 방문했는데요. 다이칸야마의 전체적인 모습을 그려내기보다는 이 곳에 있는 한 가게를 시청자의 추천을 받아서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 곳에 있는 크림 브륄레 도넛이라는 가게를 방문한 것인데요. 크림 브륄레 도넛은 미국 포틀랜드에서 인기를 끌었던 도넛이 일본에도 전파가 된 것인데요.


독특하게 “알코올”이 들어간 도넛을 파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부부 싸움도 풀리게 만든다는 도넛”


방송에서는 특히 부부싸움을 한 부모님이 이 도넛을 먹고 바로 화해를 했다는 내용이 전파를 타기도 했는데요. 그래서, 더욱더 흥미를 자아내는 곳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방송을 촬영했던 그 당시에는 이 가게가 있었지만, 이후에는 이제 사라졌다는 이야기가 들리기도 합니다. 그 맛이 궁금하기도 한데, 아쉽네요.


“일본 도쿄 다이칸야마, 크림 브륄레 도넛”


주소 : Japan, 〒150-0034 Tōkyō-to, Shibuya-ku, Daikanyamachō, 13, 渋谷区代官山町13−1

홈페이지 : http://www.logroad-daikanyama.jp

성시경 & 문천식 배틀트립 도쿄 여행 지도 : http://theuranus.tistory.com/4563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일본 동부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