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함덕 해수욕장”

제주도 “함덕 해수욕장”


제주도 “함덕 해수욕장”


제주도는 4면이 바다로 이루어진 섬인지라, 당연히 멋진 풍경을 제공하는 해수욕장도 많이 있습니다. 제주도의 북쪽에는 “함덕”이라는 지역이 있는데요. 이 곳에서도 제주도 특유의 에메랄드 빛깔을 띄는 해수욕장을 찾을 수 있기도 했습니다.



“제주도 북쪽 해안의 함덕 서우봉 해수욕장”


제주도 함덕 해수욕장은 “함덕 서우봉 해변”이라고도 불리고, 함덕 해수욕장이라고도 불리는 곳입니다. 아무래도 예전에는 “함덕 서우봉 해변”이라고 불렸던 것 같은데, 최근에 “함덕 해수욕장”이라는 이름으로 바꾼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곳이랍니다.






“에메랄드 빛깔을 띄는 제주도의 바닷가”


제주도의 바닷가 역시도 멋진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데요. 특히, 우리나라의 다른 지역에서는 잘 볼 수 없는 야자수를 곳곳에서 볼 수 있는지라,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기도 하답니다.


그래서 함덕 서우봉 해변에서도 잘만하면, 이렇게 “에메랄드 빛깔”의 바다를 카메라에 담아올 수 있답니다.









“함덕 서우봉 해변의 산책로를 따라서 걸어보니...”


함덕 서우봉 해변에는 나름의 산책로가 있었는데요. 이렇게 바닷가로 향하는 산책로를 따라서 걸어보니, 더욱더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이 산책로는 해안가로 향하는 산책로인데, 에메랄드 빛깔의 바다를 더 가까이서 볼 수 있게 하는 산책로였지요.








“함덕 서우봉 해변에서 볼 수 있는 어부들의 동상”


함덕 서우봉 해변 입구에서는 고기를 잡고 있는 어부들의 동상을 볼 수 있기도 하답니다. 그물을 이용해서 고기를 잡으면서 흐뭇해하는 어부들의 모습을 그대로 담아내고 있는 동상 역시도 흥미로웠답니다. 마치, 표정이 살아있는 것 같았으니까요.


“제주도 함덕 서우봉 해변 (함덕 해수욕장)”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525

전화번호 : 064-783-8014

영업시간 : 10:00 - 19:00

홈페이지 : https://www.visitjeju.net/kr/detail/view?contentsid=CONT_000000000500693

특징 : 바닷가, 해수욕장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제주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