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렌터카 “블루렌트카”

제주도 렌터카 “블루렌트카”


제주도 렌터카 “블루렌트카”


제주도를 여행하는데 거의 필수로 꼽을 수 있는 것은 “렌트카”입니다. 제주도는 섬이지만, 그 규모가 상당한 편인지라, 대중교통을 이용해서는 제주도의 유명 관광지들을 쉽게 방문할 수가 없답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경우 제주도를 방문하게 되면 차를 빌려서 차를 타고 이곳저곳을 방문하는 편이지요.




“제주도에서 상당히 저렴한 렌트카”


제주도를 방문해서 자동차를 빌리는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기에 공항 주변에서는 렌트카 업체를 상당히 많이 볼 수 있답니다.


이러한 렌트카 업체를 찾는 방법은 간단한데요. 저는 쿠팡 등의 소셜 커머스 업체를 이용해서 찾아본답니다. 그래야 저렴한 가격에 좋은 차를 빌릴 수 있으니까요.




“쿠팡을 통해서 찾은 블루렌트카”


이번 제주도 여행에서 제가 이용한 업체는 “블루렌트카”라는 업체였는데요. 쿠팡을 이용해서 저렴하게 차를 빌릴 수 있었습니다.


게다가 이번 여행에는 전기차를 빌려서, 기름값을 들이지 않고 여행을 할 수 있었답니다. 제가 빌린 전기차는 BMW i3였는데요. 배터리 한번 충전에 약 224km 정도를 운행할 수 있는 모델이었습니다.


검색해보니, 최신 모델은 한 번에 300km까지도 간다고 하더군요.




△ 이번 제주도 여행에서 렌트해서 이용했던 BMW i3


“하루에 15,000원에 이용했던 렌트카”


비싼 차였음에도 불구하고 하루 렌트비용은 15,000원이었는데요. 그래서 이틀에 30,000원에 빌릴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전기차의 경우에는 차를 빌릴 때, 전기 충전 비용을 내는데요. 하루에 3,000원씩 미리 선결제를  했답니다. 그래서 최종적으로는 하루 기준으로 18,000원을 내면 된답니다.


이후, 도로를 달리다가 전기가 필요한 경우에는 충전소를 찾아서 충전하면 되는데, 업체 측에서 보내준 “회원번호”를 이용하면 무료로 전기를 충전할 수 있답니다.


덕분에 저렴한 가격에 잘 이용할 수 있었던 렌트카 업체가 아닐까 하는데요. 개인적으로 전기차를 빌리는 것은 정말 추천합니다. 휘발유에 비해서 훨씬 더 저렴하고, 안락하게 여행을 할 수 있으니까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블루렌트카”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용담2동 1554-1 제주특별자치도

전화번호 : 064-713-5600

홈페이지 : http://www.jejubluerent.com/

영업시간 : 8:00 - 21:00

특징 : 전기차 렌트카 서비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제주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