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고베 “미나토켄(みなと軒)”

일본 고베 “미나토켄(みなと軒)”


일본 고베 “미나토켄(みなと軒)”


배틀트립 69회에서 조세호 & 남창희 씨가 다녀온 “오사카 & 고베 여행지”를 살펴보는 글입니다. 이번 여행에서 두 사람은 일본 오사카와 고베의 다양한 식당과 카페를 소개했는데요.


이번에는 방송에서 가장 먼저 소개된 장소로 “고베”에 있는 “미나토켄”이라는 곳입니다.



“일본 현지에서 먹는 일본 라멘”


일본은 “라멘”이라는 음식으로 상당히 유명하기도 한데요. 사실, 이 일본식 라멘집은 우리나라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제는 우리나라에서도 일본 라멘을 쉽게 맛볼 수 있지만, 그래도 현지에 가서 먹는 일본 라멘은 조금 느낌이 다르기도 하겠지요.







“배틀트립에서 조명한 미나토켄”


고베에 있는 라멘집으로 배틀트립에서 조명한 곳은 “미나토켄”이라는 이름의 가게입니다. 이 곳에서는 특별한 라멘들이 소개가 되기도 했는데요.


일반적으로 라멘이라고 하면, 면에 차슈와 같은 고명이 올라가 있는 것을 떠올릴 것입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차슈는 충분하지 않은 편인데, 이 곳에서는 차슈가 넉넉한 라멘이 소개되기도 했지요.


▵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고베 라멘집


“스페셜 라멘을 볼 수 있는 식당”


이 곳에서 판매되는 라멘 중에서 “스페셜 라멘”이라는 이름의 라멘에는 차슈가 무려 15장이나 올라가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라멘을 먹으면서 차슈를 아쉬워하지 않고 마음껏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기도 하지요.


이렇게 차슈가 풍족한 라멘은 방송에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990엔으로 한화로는 약 10,000원 정도에 해당하는 편입니다.






▵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울트라 라멘


“5분 안에 다 먹으면 무료라는 울트라 라멘”


또한 이 곳에서는 더욱더 특별한 라멘을 맛볼 수 있기도 합니다. 바로 “울트라 라멘”이라는 이름의 특별한 라멘이었는데요.


이 라멘은 제법 매운 라멘으로 15분 만에 다 먹으면,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고, 10분 안에 다 먹으면, 교자를 무료로 먹을 수 있고, 5분 안에 다 먹으면 라멘을 공짜로 먹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매운 음식을 잘 먹는 한국인들의 도전정신을 자극하는 음식이 아닐까 합니다. 방송에서도 조세호 씨와 남창희 씨가 이 라멘에 도전을 했지만, 결국 아쉽게도 미션에 성공하지 못하는 모습이 그려졌답니다.


여기까지, 배틀트립 “오사카 & 고베” 편에서 소개되었던 “라멘 집”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일본 간사이, 고베, 미나토켄”


주소 : Japan, 〒650-0004 Hyōgo Prefecture, Kobe, Chuo Ward, Nakayamatedori, 1 Chome−17−15 センタービル中山手1F

전화번호 : +81 78-393-1928

영업시간 : 11:00 - 19:00

홈페이지 : http://kobe-sannomiya-ramen.com/

특징 : 차슈가 풍부한 라멘집, 도전과제가 있는 라멘집

배틀트립 조세호 & 남창희 오사카 & 고베 여행 지도 : https://theuranus.tistory.com/6038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일본 서부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